300x250
반응형

(블로그 수익) 카카오 애드 핏 개편 후 연동방법

애드핏 연동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취업도전 중인 꿈의 백수입니다

오늘 제가 블로거 초보 실수를 해버렸는데

여러분들에게도 도움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네요~!

그럼 어떤 거인지 알려드릴게요~~!

 

옛날에는 다음 애드핏을 신청하려면 

카카오 애드핏에 가입 신청하고서 플러그인에서 

다음 애드핏을 신청하면 심사가 되었지만 

2020년 11월에 블로그 관리에 수익 창이 생기면서 개편되었더라고요..ㅜㅠ

그것도 모르고 플러그인에 왜 다음 애드 핏이 없지라면서 씨름을 해줘..

수익창

2020년 11월에 블로그 관리에 수익 창이 생기면서 개편되었더라고요..ㅜㅠ

그것도 모르고 플러그인에 "왜 다음 애드 핏이 없지" 라면서 씨름을 했죠..

 

수익 창에서는 현재로서는 카카오 애드 핏, 구글 애드센스

이렇게 두 가지만 연동이 가능하더라고요

다른 제휴 마케팅은 아직 준비 중이네요.ㅎㅎ

 

그래서 연동하기를 눌렀는데!!!  

카카오애드핏 연동 권한

어..? 카카오 애드 핏 신청을 하려면 

연동 조건이 필요하더라고요.ㅜㅠ

이런 초보적인 실수를 해버렸어요.. 

 

연동을 위해서는 

블로그 개설일 30일 이상

3개월 내 공개 발행 글: 20개 이상

이런 조건이 있는 줄도 모르고

얼마나 벌 수 있을까 하고 기뻐하고 있네요..ㅎㅎ

 

대부분의 블로거분들이 1일 1포 스팅을 전제로 하시니까

빨라야 20일 이후부터 가능하겠네요..

 

저도 더 노력해서 빨리 글 20개를 달성해야겠어요...

이런 정보를 미리 알았더라면

1일 2포 스팅도 했었을 텐데 말이죠.ㅎㅎ

 

수익 메인창

또 한 가지 더 알려드리자면 

수익 창을 누르시면 이런 메인창이 나오는데

메인창에서는 블로그 개설일과 발행 글을 알려주고

또한 수익 예측하기를 통해서

방문자 수를 통한 수익 예측이 가능하더라고요.

 

저도 현재 목표는 일일 방문자 100명이 목표인데

많이 힘드네요.

언젠가 저한테 맞는 카테고리를 찾아서

전문 블로거가 되는 게 최종 목표입니다!!

 

그러면 

플러그인이 아니라 수익 창으로 인해서

좀 더 쉬워진 애드 핏과 애드센스

여러분도 같이 도전해보자고요~!

 

이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댓글을

남겨주세요!!

글쓴이에게 응원이 됩니다.

 

300x25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