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컴활 1급 무료인강  추천) 본인이 듣고 있는 인천 시민사이버 교육센터

안녕하세요~!

오늘도 취업도전중인 꿈의 백수입니다!!

오늘은 제가 듣고 있는 컴활 1급 무료인강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에 대해서 가져와봤어요!!

그럼 시작할게요!!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는 

각종 자격증과 외국어,정보화(엑셀,일러스트레이터,프로그래밍 등등)

다양한 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게 해주는 곳입니다.

 

어? 저는 인천시민이 아닌데요?

인천시민이 아니시더라도 회원가입하시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누구든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왜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를 찾게 되었냐면..

맨 처음에 이기적에서 제공하는 컴활 1급 실기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이기적 기본서를 구매 안하고서 듣는데 무슨 말을 하는 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

첫 강의를 보자마자 와! 처음부터 여기서 들었어야하는 데라고 생각했어요..

 

강사님이 이론을 설명해주시는 데

아무 교재도 없이 강의 만으로 엑셀 함수에 대한

기본적 이해를 시켜주십니다.

(이게 얼마나 대단한지 공부해보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인터페이스도 정말 깔끔합니다

무료강의라고는 믿기지 않을만큼 진짜 체계적으로 되어있어서

유튜브로 강의 듣다가 사이트에 들어오니

과장 조금 해서 천국을 맛본 거 같았습니다.

학습하기를 누르면

들었던 강의와 들어야 할 강의를 보여주고

강의 진행률까지 알려주는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서

오늘은 어디까지 들을 지 

어디까지 공부했었는 지를 바로바로 알 수 있어서

진짜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했어요.

 

저도 2월 21일 필기 시험을 보기로 되어있는데 

그 전에 어렵다는 실기부터 공부하는 와중에 

유료인강이 아닌 무료강의 중에서

이런 좋은 사이트를 발견 할 수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가져와보았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 주소는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 할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뭔가 광고처럼 되었는데.ㅎㅎ

국가에서 하는 무료강의 사이트를 광고할리는 없으니 .ㅋㅋㅋ

 

이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공감,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응원이 됩니다~~~!

300x25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