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고졸취업준비 컴활 1급 도전기

오늘도 취업준비를 하고있는 꿈의 백수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다루었던 2021 컴활 1급 

요즘 저도 컴활 1급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중학교 시절에 컴퓨터학원을 다니면서 엑셀에 배웠는데 역시 어린 시절에 배웠던 거라고 다 잊어버렸네요,ㅎㅎ

취업준비를 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서 오늘도 어김없이 공부하고 있네요....

2월 21일 컴활 1급 필기시험을 신청해놓았습니다.

충남에는 자리가 없어서 수원까지 가야하는 일이 생겼기에..

지역에서 하고 싶은 분들은 저번 포스팅에서 알려주신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2021/01/28 - [취업준비 일기] - 2021 컴활 1급 시험일정 취업준비 자격증 알아보자

필기는 후기를 보니 3~4일안에 공부가 가능하다고 보았기에 저는 바로 실기공부부터 시작했습니다.

 

실기 공부하는 모습

  저의 공부방법은 이기적 2021 컴활 1급 기출문제집을 구매해서 공부하고있습니다.

이기적에서 제공하고 있는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매일 2시간씩 연습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유튜브 영상만 보고서 하다가 

시험문제가 어떻게 나오는 지도 궁금하고 분명히 저는 영상을 따라했는데 

오류가 나며 팅기는 현상이 일어나서 영상만으로는 안될거같아서 기출문제집만 구매했습니다

이기적 2021 컴활 1급 실기 기출문제집 정가 23000원

하지만 이것도 기출따라하기에서 막혀서 골머리를 썩고 있습니다.

 

실기시험까지 아직 1달정도 남겨져 있기에 

늦은 공부는 아니지만서도 독학은 언제나 고독합니다.

 

컴활 1급을 공부하게 된 데에는 취업준비도 있지만

많은 고졸분들이 고민하는 학점은행제와도 연관이 있기 때문입니다.

컴활 1급을 따면 학점 14점정도를 받을 수 있기 떄문에 현재 도전중입니다.

 

학점은행제에 대한 포스팅도 다룰 예정입니다.

학점은행제에 대한 광고가 너무 많아서 

직접 제 돈 내고서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 지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고졸취업 도전기 

구독,좋아요,댓글은 

저에게 응원이 됩니다.

오늘 밤도 좋은 꿈꾸시기를 기원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