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비트 코인 왜 하지 말라고 할까..?

 

비트코인 절망

 

오늘은 비트 코인 왜 하지말라고 할까라는 주제를 들고 왔습니다.

제가 2주동안 비트코인을 하면서 실제 경험한 내용이기에 

그냥 좋게 봐주세요..

 

자 결론부터 말하자면

네 17만원 잃었습니다.

정말 제 자신이 싫어지네요.

 

돈을 심하게 잃고 나니까 깨달았습니다.

아.. 너무 욕심부리고 있구나.

라는 사실을 말이죠.

 

처음 여기에 왔을 때는 신기했습니다

진짜 투자라는 것도 해보고 

돈도 벌리고 

근데 몇 번해보니까 아 할 수 있겠는데

라는 생각에 잘못된 방향으로 나아갔죠..

 

 

비트코인

 

처음 60만원으로 이 정도 수익이 나니까 

잘하는 거 아니야..?라는 생각에

계속된 도전을 했는데 그게 잘못된 거였죠.

 

이 곳은 갑자기 몇 백퍼가 올릴 수도 있는 곳입니다.

근데 그거를 잡겠다고 난리치면 안 되죠..

그냥 만족해야 하는 상황도 오더라고요.

하락할 수도 있다는 것도 모르고.

 

그리고서 그냥 하락을 맞고 돈을 잃으니

제정신이 아니었나 봅니다.

돈을 메꿔야 해.. 안돼..

 

하지 마세요.. 

다행히 60만 원까지는 복구했지만

72만 원에서 53만 원까지 떨어졌었습니다.

좀 타격이 크네요 정신에

 

이제부터는 하루 2% 수익에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주식에는 복리라는 개념이 있어서

하루하루 이렇게 늘려가는 재미도 있을 거 같더라고요.

아직 초보인데 너무 큰 거를 바란 거 같습니다.

이제 60만 원으로 시작해서 하루 2%씩 

매일 얼마씩 늘려가는지 포스팅하겠습니다.

 

그게 제 자신한테 도움될 거 같네요.

처음으로 이런 글을 써보네요.

오늘따라 많이 힘든가 봅니다.

 

진짜 코인을 시작하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우와 몇십 배? 몇 배? 씩

돈을 벌 수 있다고?

이런 마음이시라면 들어오시면 안 됩니다.

 

저도 더 공부하겠습니다.

그 일지를 한번 작성해봐야겠네요.ㅎㅎ

 저의 푸념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하지마세요 

아예 주식을 하세요.

큰 수익을 바라지마세요

 

20만원으로 하루 2%씩 

30일만 해도

30일7,103원362,253원81.13%

이런 액수가 나옵니다.

1년이면..?

365일5,400,960원275,448,980원137624.49%

3억이 됩니다 엄청나죠..?

이걸 17만원이라는 수업료를 내고서 알았네요.

 

매일매일 이게 되는 지 

1년 프로젝트로 해보겠습니다.

 

그럼 지켜봐주세요.ㅎㅎ

 

300x25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