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티스토리 운영 3주 차& 방문자 수와 유입경로

티스토리 방문자 수

안녕하세요~! 오늘도 취업도전 중인 꿈의 백수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운영 3주차에 접었든

저의 블로그에 대해 알려드릴려고요~!

 

현재 목표였던 일 방문자 수는 

저번 코인 포스팅을 통해

일 방문자 150명을 찍으면서 달성했어요.ㅎㅎ

 

블로그 최적화도

제대로 안 된 상태였는데

이 정도면 열심히 한 거겠죠.ㅎㅎ

이번 달에 접어들어서는 16일간 방문자가

천명 대가 넘어갔네요 

 

와 제 블로그를 천명씩이나 방문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ㅎㅎ

 

그리고 

포스팅 개수는 17개 작성했네요.ㅎㅎ

1일 1포 스팅을 해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제대로 된 주제가 없으면 쓰기가 힘들더라고요

 

티스토리 유입경로

저의 블로그 유입경로입니다.

와 이렇게 보니까 신기하네요.ㅎㅎ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검색 보면서

다행이다 잘하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더 열심히 해야겠지만요ㅎㅎ

 

목표였던 일 방문자 100명을 달성한

제 다음 목표는

 

네이버 검색 50 달성!!

 

그러기 위해서는 더 좋은 퀄리티의 글을 써야겠죠...

아직 애드센스도 애드 핏도 승인받지 못했지만

계속 성실히 임한다면 성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블로그에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저의 글이 도움돼있으면 해서 이렇게 작성해보네요.ㅎㅎ

 

블로그 첫날은 5명이었고 둘째 날은 7명..

그리고 어제 방문자 120명

 

일 방문자만 천명이 넘어가시는 분들을따라 하고 싶지만 저한테는 저의 그릇이라는 게 있다고 생각하고 조심하는 중이에요.ㅎㅎ

 

그럼 이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응원이 됩니다~~!

300x25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