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아침습관) 미라클모닝 밀리어네어  같이 해요~!

 

미라클모닝

 

안녕하세요~! 오늘도 취업도전중인 꿈의 백수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도전중인 미라클모닝 챌린지관련 책인

미라클모닝 밀리어네어라는 책입니다.

 

 

미라클모닝

 

안녕하세요~! 오늘도 취업도전중인 꿈의 백수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도전중인 미라클모닝 챌린지관련 책인

미라클모닝 밀리어네어라는 책입니다.

 

이 책을 읽고서 아침 습관과 계획이라는 거를 세우고 살아가고 있어요.

어떤 부분이 게으른 저를 움직이게 해는 지 알려드릴게요~!

 

백만장자는 모두 아침형 인간이다.

-기적같은 아침시간에 우리는 지혜를 얻고

생산성을 높이고 명료한 사고력을 기른다.

 

대부분은 백만장자들은 아침을 중요하게 여기는 거 누구한테나 알려진 사실이죠

 

-첫 단추를 잘 꿰어야 한다.

이 또한 자신을 다그치는 말로 들려서 맘이 아픈 소절이었죠.

 

아침에 일어나서 이불 속에서 나오기 힘들어서

늦잠 주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미라클 모닝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1. 잠자기 전에 기분 좋은 아침을 계획한다.

2.자명종을 침대에서 멀리 떨어뜨려놓는다.

3.양치질을 한다.

4.물을 한잔 마신다.

5.운동복으로 갈아입고 간단하게 유산소 운동을 한다.

 

 

미라클 모닝

 

침대에서 나오는 순간 

미라클 모닝은 시작된다고 저자는 말합니다.

 

-처음 몇초동안 자신을 통제하게 되면

향후 당신의 인생에 큰 이익으로 돌아올것이다.

 

저자는 미라클 모닝을 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렇게 서술했습니다.

 

라이프세이버 (S.A.V.E.R.S)

 

침묵: 명상,기도,감사하기

시각화: 자기의 성공한 미래를 시각화한다.

운동: 가벼운 유산소 운동을 한다.

독서: 짧게 한 줄이라도 읽어야 한다.

쓰기: 감사한 일에 대해서 쓰자.

 

-명상으로 정신을 깨우고 확신의 말을 되뇌면서

목표의식을 다지고, 운동과 독서를 통해

목표를 실행하기에 알맞은 동기와 사고방식을 강화한다.

 

저자의 말에 저는 머리를 맞은 거 같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하루하루를 보내는 상황에 

점점 나태해져가는 거를 보는 거같아서

저는 그 순간 바로 옆에 있던 메모지에 

낼 하루 할 일들을 계획 세우고서 실천했습니다.

 

그 후 저는 일의 능률이 올랐습니다.

학점은행제 강의도 듣고 컴활 1급 공부에

블로그 포스팅도 하고 있네요.ㅎㅎ

 

아침 일찍 일어나는 건 아직도 익숙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하루가 길어졌다는 마음가짐이 생겼습니다.

 

뭔가를 결심하는 것은 행동이나 태도를 정하고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것을 말한다.

 

저는 실천해 나아가는 삶을 살아가고자 합니다

여러분도 미라클 모닝 챌린지 해보실래요~~?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응원이 됩니다~~!

300x25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